I‘m all ears

KPOPの歌詞和訳と、ときどき韓ドラ

【歌詞和訳/パート】PUNCH,CHANYEOL - Stay With Me

"鬼〈トッケビ〉" OST

Chanyeol,Punch

"Stay With Me"

Chanyeol(チャンヨル)、Punch(パンチ)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(Punch)

나의 두 눈을 감으면

わたしの両目を閉じれば

떠오르는 그 눈동자

思い出すあの瞳

자꾸 가슴이 시려서

しきりに胸が痛んで

잊혀지길 바랬어

忘れられることを願った

꿈이라면 이제 깨어꿈났으면 제발

夢ならもう覚めて どうか

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

本当にあなたがわたしの運命なのかな

あなたは

Falling You

(Chanyeol)

운명처럼 너를

運命のように君を

Falling

또 나를 부르네

また僕を呼ぶ

Calling

헤어 나올 수 없어

抜け出せない

제발

どうか

Hold Me

내 인연의 끈이 넌지

僕の赤い糸が君なのか

기다린 네가 맞는지

待っていたのは君なのか

가슴이 먼저 왜 내려앉는지

胸が先にどうしてどきっとするのか

Stay With Me

내 마음속 깊은 곳에

僕の心の底に

네가 사는지

君が生きているのか

Stay With Me

내 안에 숨겨왔던 진실

僕の中に隠してきた真実

(Punch)

나의 두 눈을 감으면

わたしの両目を閉じれば

떠오르는 그 눈동자

思い出すあの瞳

자꾸 가슴이 시려서

しきりに胸が痛んで

잊혀지길 바랬어

忘れられることを願った

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

夢ならもう覚めて どうか

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

本当にあなたがわたしの運命なのかな

あなたは

Falling You

(Chanyeol)

가슴은 뛰고 있어

胸は弾んでいる

여전히 널 보고 있어

依然として君を見ている

자꾸만 숨이 막혀서

しきりに息が詰まって

아직은 멀리에서

まだ遠くから

너를 지켜보고 싶어

君を見守っていたい

내가 또 왜 이러는지

僕がまたどうしてこうなのか

처음 너를 볼 때부터 다르게

初めて君を見た時から違うように

운명의 시간은 또 더디게 갔지

運命の時間はまた遅れて進んだ

내 가슴은 널 향했고

僕の胸は君を向かっていて

내 심장은 다시 또 뛰었고

僕の心臓はまた弾んで

꺼져버리던 희미한 불빛

消えてしまったかすかな光

너로 인해 다시 타오르는 눈빛

君によって再び燃え上がるまなざし

마치 오래전부터 널 사랑한 것 같아

まるでずっと前から君を愛していたみたいだ

무언가에 이끌리듯 끌려온 것 같아

何かに導かれるようにして惹かれたんだ

(Punch/Chanyeol)

나의 두 눈을 감으면

わたしの両目を閉じれば

떠오르는 그 눈동자

思い出すあの瞳

자꾸 가슴이 시려서

しきりに胸が痛んで

잊혀지길 바랬어

忘れられることを願った

꿈이라면 이제 깨어났으면 제발

夢ならもう覚めて どうか

정말 네가 나의 운명인 걸까

本当にあなたがわたしの運命なのかな

あなたは

Falling You