I‘m all ears

KPOPの歌詞和訳と、ときどき韓ドラ

【歌詞和訳】Boat - George

 

I'm on a boat

 

눈에 보이는 사방이 바다야

目に見える四方が海だ

 

갓 잡아올린 새선을 회 쳐서 먹어

とれたての魚を刺身にして食べる

 

I'm on a boat 

 

멀어지는 도시

遠ざかる都市

 

We're going on

 

어딘가로 멀리멀리

どこか遠く 遠くへ

 

I'm on a boat

 

내가 원했던건 그게전부야

僕が望んでたのはそれで全部だ

 

흘러가는 파도와 내 흔들리는 보트

流れゆく波と 揺れる僕のボート

 

I'm on a boat

 

멀어지는 도시

遠ざかる都市

 

We're going on

 

어딘가로 멀리멀리

どこか遠く 遠くへ

 

 

저는 해를 바라보면서

僕は夕日を眺めながら

 

잠들 수 있는 낙이 필요해

眠ることができる そんな気晴らしが必要だ

 

떠나지 말란 법은 없지만

離れないという選択肢はないけど

 

두고 가야 할 게 많아 겁이 나는걸

置いて行かなきゃいけないものが多くて怖がってる

 

 

가끔은 한심한 꿈들이 필요해

たまには情けないような夢も必要だ

 

but 나를 바라보는 눈이 너무 많아

でも 僕を見つめる目が多過ぎる

 

저 멀리 갈 수 있는 배가 필요헤

遠くに行ける舟が必要だ

 

내 삶은 파도 따라서 흘러가야돼

僕の人生は波みたいに流れていかなきゃいけないんだ

 

 

I'm on a boat

 

눈에 보이는 사방이 바다야

目に見える四方が海だ

 

갓 잡아 올린 새선을 회 쳐서 먹어

とれたての魚を刺身にして食べる

 

I'm on a boat 

 

멀어지는 도시

遠ざかる都市

 

We're going on

 

어딘가로 멀리멀리

どこか遠く 遠くへ

 

I'm on a boat

 

내가 원했던건 그게 전부야

僕が望んでたのはそれで全部だ

 

흘러가는 파도와 내 흔들리는 보트

流れゆく波と 揺れる僕のボート

 

I'm on a boat

 

멀어지는 도시

遠ざかる都市

 

We're going on

 

어딘가로 멀리멀리

どこか遠く 遠くへ

 

 

지금은 꽤나 멀리 온 듯헤

今かなり遠くに来たみたいだ

 

생각했던 모습과는 조금 달라도

思い描いてた姿とはちょっと違っても

 

괜찮아 이건 모두 내가 바랬던

大丈夫だ これは全部僕が望んでた

 

이상의 일부야

これ以上の一部だ

 

이정돈 감수해야지 이이 예에에

これくらいは甘受しなきゃ

 

 

큰 파도가 날 덮칠 수도 있지만

大きな波が僕を飲み込むとしても

 

뜻밖의 사고가 날 수도 있자만

思いがけない事故が起こるとしても

 

I'll be ok

 

난 내 삶에 만족해

僕は僕の人生に満足してる

 

날 항한 걱정과 우려는 필요 없어

僕への心配とか懸念なんて必要ない

 

 

I'm on a boat

 

눈에 보이는 사방이 바다야

目に見える四方が海だ

 

갓 잡아 올린 새선을 회 쳐서 먹어

とれたての魚を刺身にして食べる

 

I'm on a boat 

 

멀어지는 도시

遠ざかる都市

 

We're going on

 

어딘가로 멀리멀리

どこか遠く 遠くへ

 

I'm on a boat

 

내가 원했던건 그게전부야

僕が望んでたのはそれで全部だ

 

흘러가는 파도와 내 흔들리는 보트

流れゆく波と 揺れる僕のボート

 

I'm on a boat

 

멀어지는 도시

遠ざかる都市

 

We're going on

 

어딘가로 멀리멀리

どこか遠く 遠くへ

 

 

I'm on a boat

 

눈에 보이는 사방이 바다야

目に見える四方が海だ

 

갓 잡아 올린 새선을 회 쳐서 먹어

とれたての魚を刺身にして食べる

 

I'm on a boat 

 

멀어지는 도시

遠ざかる都市

 

We're going on

 

어딘가로 멀리멀리

どこか遠く 遠くへ 

 

I'm on a boat

 

내가 원했던 건 그게 전부야

僕が望んでたのはそれで全部だ

 

흘러가는 파도와 내 흔들리는 보트

流れゆく波と 揺れる僕のボート

 

I'm on a boat

 

멀어지는 도시

遠ざかる都市

 

We're going on

 

어딘가로 멀리멀리

どこか遠く 遠くへ